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금성출판사 푸르넷, BI 전격 리뉴얼…‘1:1 맞춤형 학습 플랫폼’으로 도약

입력 2022-09-28 17:43

금성출판사 푸르넷, BI 전격 리뉴얼…‘1:1 맞춤형 학습 플랫폼’으로 도약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금성출판사는 설립 57주년을 맞아, 대표 학습브랜드 ‘푸르넷’의 BI를 리뉴얼 공개하며 학습지·공부방 사업을 ‘사람과 기술이 함께하는 초개인화 학습플랫폼’으로 강화시키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신규 BI는 푸르넷과 함께 학생들이 키워가는 밝은 미래를 담은 ‘빛’과 ‘미소’를 상징하는 모티프를 활용하여 부드러우면서도 안정감 있는 로고를 선보였다. 또한 푸르넷 하면 떠오르는 푸른 색상과 트렌디한 민트 색상을 결합하여 성장과 새로움을 뜻하는 푸르넷만의 시그니처 색상 '푸르넷 그린 컬러'를 지정했다. 이를 통해 20년 넘게 이어온 기존의 브랜드 가치를 유지하면서 새로워진 푸르넷 브랜드 정체성을 제시함으로써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이미지의 변화를 인지하도록 했다.

또한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유연하게 적용 가능하도록 확장성을 강화했다. 이는 앞으로 더욱 성장해 갈 푸르넷의 확장 가능성을 고려한 것으로, 온오프라인 학습 콘텐츠 패키지부터 전국의 학습 공간 등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 순차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푸르넷의 영어 전문 브랜드 ‘잉글리시버디’의 BI 또한 함께 리뉴얼 되었다.

푸르넷 공식 블로그에서 푸르넷 리뉴얼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 BI 리뉴얼 축하 메시지를 공식 블로그에 온라인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 선정,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금성출판사 플랫폼사업본부 배윤희 본부장은 "푸르넷만의 고유한 자산은 강화하면서 시대에 맞는 변화를 선언하는 작업으로 시작한 이번 BI 리뉴얼을 통해, 2022년 본격화된 금성출판사의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교육 가치와 교육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22년을 맞이하며 에듀테크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을 선언한 금성출판사는 이번 푸르넷 BI 개편을 시작으로 새로운 변화들을 구체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