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결혼정보회사 듀오, 특별 매칭 시스템 DMS 선보여

입력 2022-10-04 14:45

결혼정보회사 듀오, 특별 매칭 시스템 DMS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자사만의 특별한 매칭 시스템을 공개했다.

듀오의 매칭 방법은 총 2 단계로 이루어진다. 먼저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과학적 매칭을 진행한 후 해당 자료를 바탕으로 전문 커플매니저의 감성 매칭을 더한다.

듀오 가입 시 회원은 본인의 정보 및 희망 만남상대에 대한 160여 가지의 데이터 폼을 작성하고 정확한 니즈 파악을 위해 전문 상담 커플매니저와 상담을 진행한다. 이후 듀오 내부 신원인증 전담팀이 전담 변호사 관리 아래 가입에 필요한 모든 증명서류를 발급하고 진위여부를 파악한다. 이후 철저한 신원인증 절차를 거쳐야 가입이 승인된다.

가입이 완료되면 담당 상담 커플매니저와 함께 매칭 커플매니저가 선임되어 2in1 시스템으로 두 명의 커플매니저가 한 명의 회원을 집중 관리한다.

이어 듀오의 자체 개발 매칭 시스템인 DMS(Duo Matching System)로 정회원들의 빅데이터를 분석하고 연령, 직업, 경제력, 희망상대 특징, 가치관 등 회원의 정보를 기반으로 개개인에게 꼭 맞는 상대를 찾는다. 이와 동시에 평균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매칭 커플매니저가 상담을 통해 데이터로는 확인하기 어려운 회원의 특징과 심리상태 등 세부적인 사항들을 파악한다. 데이터 분석과 정밀 상담을 복합적으로 진행함으로써 회원의 니즈에 가장 적합한 상대를 매칭할 수 있다.

또한 듀오에서는 ‘듀오 멤버스 클럽’서비스를 통해 회원이 직접 원하는 상대를 찾을 수 있다. 이는 커플매니저의 매칭 서비스와는 별도로 회원 전용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원하는 이상형을 직접 검색하여 만남을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관계자는 “회원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할 수 있는 매칭 방법이 듀오의 핵심”이라며 “듀오는 회원들이 희망 만남 상대를 만나서 소중한 인연을 맺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듀오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성혼 회원 수는 45,290명이며, 정회원 수는 35,783명(2022년 9월 26일 기준)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