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뉴오리진 비건오메가3, ‘2022 한국의 소비자대상’ 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 2022-10-04 13:25

중금속, 해양오염, 산패 걱정 없는 국내 유일 국내 배양 100% 식물성 오메가3의 원료 사용으로 뉴오리진의 원칙을 지켜내 소비자들에게 각인돼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브랜드마케팅 엄세미 팀장의 수상식 이미지 = 유한건강생활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브랜드마케팅 엄세미 팀장의 수상식 이미지 = 유한건강생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의 비건오메가3가 지난 29일 개최된 ‘2022 한국의 소비자대상’ 오메가3 부문에서 브랜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세번째 진행되는 ‘한국의 소비자대상’은 건강한 브랜드와 믿음을 주는 기업을 찾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한 시상이다. 한국리서치에 의뢰해 기업과 브랜드에 대한 5가지 항목의 소비자 평가 자료를 확보한 후 업계와 학계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가 종합 평가를 진행해 대상 브랜드를 선정한 뒤 그중 최종으로 수상 브랜드를 선정하는 만큼 의미가 크다.

이번 뉴오리진 비건오메가3의 수상은 오메가3 카테고리에서 우려되어 왔던 중금속, 해양오염, 산패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제품 개발에서 원료의 신선도와 안전성에 집중한 유한건강생활의 고집과 노력이 소비자들에게 통한 것이라는 평가다. 본 제품은 이미 출시 한 달 만에 국내 유명 포털 사이트 쇼핑 카테고리에서 비건오메가3로 1위를 차지하는 등의 행보로 론칭 직후 온라인시장에서 무서운 속도로 소비자들의 지지를 받았다.

뉴오리진 비건오메가3는 100% 미세조류만을 사용해 미세플라스틱은 물론 중금속, 헥산 없는 건강하고 안전한 식물성 오메가3이다.

유한건강생활 브랜드마케팅 엄세미 팀장은 “이번 수상은 뉴오리진 비건오메가3 출시 두 달 만에 이룬 영예로 뉴오리진의 무첨가 원칙과 제품 개발에 있어 꼼꼼한 기준에 공감해 주는 소비자들 덕분이다”라며 “이번 제품은 남녀노소 가장 대중적으로 섭취하는 건강기능식품인 만큼 건강함에 집중해 미세플라스틱, 중금속, 헥산 등 해양 오염으로부터 안전한 제품 생산을 최우선으로 집중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건강한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