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WT코리아 '한국 전자전’에서 세계적 반도체 기술 ADI 제품 소개

입력 2022-10-04 17:44

WT코리아 '한국 전자전’에서 세계적 반도체 기술 ADI 제품 소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WT코리아가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KES 2022(한국전자전)’에 참가해 고성능 아날로그 기술의 세계적 선도기업인 아날로그디바이스(ADI)의 제품을 소개한다.

친환경차 배터리 관리 시스템인 BMS를 비롯해 장비의 상태를 모니터링하는 CbM 시스템과 자동차 기술에 사용되는 직렬 디지털 통신 프로토콜인 IO-Link, 전력 품질을 분석하는 E-meter, 파워모듈 등을 해당 전시에서 선보였다.

WT코리아가 금번 전시에서 소개한 배터리 관리 시스템인 BMS는 ASIL D등급과 BCI퍼포먼스 200mA 이상, 불량률 1ppm 이하로 줄이기 위한 AEC-Q100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WT그룹 내 한국지사인 WT코리아와 NDA를 체결하게 되면 해당 제품을 공급받을 수 있다.

CbM은 Condition-based Monitoring의 약자로, 장비의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기계의 실제 마모와 성능 저하 등의 문제성향이 발생했는지 파악하는 모니터링 제품이다. 기존 Piezo 타입 센서 사용자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개발된 레퍼런스와 사용 예시, 대체 설계 자료를 제공하며 데모보드와 프로그램도 지원한다. 또한 현장에서는 연기 감지기와 소형 패키지에 전원 기능을 통합해 전원 회로의 구현하고 검증 및 제조를 단순화 한 파워모듈 등 다양한 제품을 설명했다.

WT코리아 '한국 전자전’에서 세계적 반도체 기술 ADI 제품 소개

제품 소개와 더불어 현장에서는 방문객에 기념품을 제공하고 룰렛 이벤트와 경품 응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WT코리아는 ST Micro, Onsemi, NXP 외 약 20개 반도체 공식대리점을 운영하며 국내에서 다양한 고객사에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W.T.엔지니어링 고객 및 애플리케이션별 주파수 변환기, 모터, 기어, PLC, 모션 컨트롤, 소프트 스타트, 프로세스 제어, 프로세스 송신기, 제어 캐비닛에서 기술 리더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2022 한국전자전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KEA)가 주관하며, 1969년 개최 후 올해 53회째를 맞는다.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전시에는 미국·일본·독일 등 8개국 450여 개 회사에서 1천200개 부스로 참여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