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엔터니티, 대규모 브랜드 론칭 행사 성황리에 마무리

입력 2022-10-05 16:00

엔터니티, 대규모 브랜드 론칭 행사 성황리에 마무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고품격 안티에이징 케어를 이끄는 엔터니티(NTERNITY)가 지난 9월 29일 반포에 위치한 ‘더 리버(THE RIVER)’에서 대규모 브랜드 론칭 행사를 성료 하며 본격적인 코스메틱 시장 공략에 나섰다.

더 리버(THE RIVER)에서 열린 이번 론칭 행사는 엔터니티의 주최로 50여 곳의 협력사 및 엔터테인먼트 관계자와 인플루언서 등약 150여 명이 참석해 브랜드 및 제품의 우수성을 현장에서 직접 확인했다.

행사는 대표 이사로 추대된 서성민 대표의 소개 및 엔터니티 설립 스토리와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기존 엔터니티의 시그니처 원료(연어 정소)와 더불어 하이테크 플랫폼 베이스 기반의 스페인 기업 LIPOTRUE 사의 혁신적인 액티브 원료(Telessence Telmeric)를 국내에 첫 선보이며, 차세대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원료를 함유한 2NT 8종이 참석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시원하게 한강을 가로지르는 요트투어는 물론 본격적인 2NT 제품 소개와 마케팅 및 비즈니스 전략 강의 후 진미령, 팝핀 현준, 백지영 등 가수들의 축하 메시지와 성대한 공연 등을 진행해 큰 호응을 받았다.

관계자는 “한강의 야경이 아름다운 더 리버에서 열린 브랜드 단독 론칭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쳐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엔터니티는 앞으로 국내 브랜드 인지도 확보에 주력하는 등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며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아세안 지역에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엔터니티만의 차별화된 전략을 바탕으로, 재독립, 재성장의 동행 파트너로서의 사회 기여는 물론,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기 위해 전방위적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