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카페 브랜드 카페희다, 가을 맞이 신메뉴 ‘흑임자 음료3종’ 출시

입력 2022-10-05 16:30

카페 브랜드 카페희다, 가을 맞이 신메뉴 ‘흑임자 음료3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카페희다에서 가을을 맞아 신메뉴 ‘흑임자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카페희다가 출시한 신메뉴는 흑임자 카페라떼, 흑임자 우유, 흑임자 초코쿠키 쉐이크로 3종이며 가을철곡식의 건강한 맛과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오트우유로 대체 가능하여 우유를 못먹는 고객의 선택지를 넓혔다.

카페희다는 본사 직영 제조공장을 통해 핵심 원료를 직접 생산하며, 홀 운영과 테이크아웃, 딜리버리 시스템을 운영해 초보 창업자도 효율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 국내산 원유를 사용한 음료를 병에 담아 제공하는 깔끔한 음료 패키지와 미리 준비된 병 음료를 주문과 함께 전달하는 RTD(Ready to drink)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카페희다 본사 관계자는 "가을 시즌을 맞아 가을에 어울릴 신메뉴를 고민하다, 흑임자만큼 가을 분위기에 맞는 메뉴가 없는 것 같아 자체적으로 흑임자 파우더를 개발했다. 카페희다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맛과 건강 두가지 모두 충족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라고 말했다.

신메뉴 흑임자 3종은 10월부터 전국 카페 희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