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에듀윌 ESG위원회, 사회공헌활동 통해 청소년 학업 복귀 지원

입력 2022-10-11 17:47

에듀윌 ESG위원회, 사회공헌활동 통해 청소년 학업 복귀 지원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ESG위원회는 2004년부터 학교 밖 청소년 등 지역 주민들을 위해 검정고시 교육을 지원, 학업 복귀를 도와왔다고 11일 밝혔다.

에듀윌 ESG위원회 관계자는 “에듀윌은 지난 십 수년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지역사회 곳곳에 전파해 왔다”며, “특히, 우리 청소년들이 학업을 지속하거나, 성공적으로 학업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꾸준히 교육 지원을 해왔다”고 전했다.

20년 가까이 이어져 온 검정고시 교육 지원은 2009년 법무부를 포함해 소년보호협회와 서울시복지재단 등 여러 기관과 지원 협약을 체결하면서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법무부와는 매년 검정고시 수강권 기증식을 진행하고, 300명이 넘는 학교 밖 청소년들이 다시 학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중고졸 검정고시 수강권과 교재를 지원해왔다. 올해 에듀윌이 기증한 수강권 및 교재는 약 4억5,300만원에 상당하는 규모다.

에듀윌은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계기로 창단한 반딪불이 봉사단을 통해 꾸준히 검정고시 교육 지원을 해왔다. 이에, 에듀윌 ESG위원회의 가장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자리잡았으며, 약 7천명의 청소년들이 다시 학업을 이어가게 하거나, 사회에 안착할 수 있도록 도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