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편의를 위한 기능 및 서비스 지속 확대 예정

이번에 오픈한 ‘HD마켓’은 프레시지가 작년 연말부터 진행한 M&A사들의 제품을 한 곳에 모아 독자적인 D2C 판매 채널을 확보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HD마켓’에는 ▲‘프레시지’의 밀키트(meal-kit) 제품 ▲‘허닭’의 건강을 위한 식단관리 제품 ▲자회사 ‘테이스티나인’의 간편식 제품 ▲닥터키친’의 건강 디저트 제품 외 총 60개 브랜드 3,000종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허닭 허경환, 김주형 대표는 “’허닭몰’을 운영하며 쌓아온 온라인 마켓 운영 노하우를 통해 건강한 식단을 다양하고 간편하게 만날 수 있는 ‘HD마켓’을 오픈하게 됐다”며 “편리하게 건강을 챙기고 싶은 고객 요구를 반영해 앞으로도 고객 편의 중심의 쇼핑몰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프레시지 박재연, 정중교 대표는 “프레시지에서 선보이는 ‘HD마켓’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간편식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한 앱 기반 쇼핑몰”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위한 기능과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고객 친화적인 간편식 전문 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