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뉴트리시아, 아이 건강 성장 여정 그려낸 ‘압타클럽 위케어 캠페인’ 성황리 마무리

입력 2022-10-12 11:04

뉴트리시아, 아이 건강 성장 여정 그려낸 ‘압타클럽 위케어 캠페인’ 성황리 마무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뉴트리시아가 지난 10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서울 성수동에 ‘세상의 문을 여는 엄마의 여정을 초대합니다’라는 주제로 마련한 ‘압타클럽 위케어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의 평생 건강과 발달을 결정짓는 생애 첫 1,000일의 중요성에 대해 알린다는 취지로 전개됐다.

압타하우스에서는 사진전 개최와 함께 즉석 포토존, 카페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 콘텐츠를 선사했다. 특히, ‘위케어(WECARE)-1000일의 여정’ 사진전은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이 직접 기록한 작품 100점을 전시해 방문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압타클럽 멤버들을 대상으로 국내 의료 전문가들과 토크쇼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일명 ‘꽈추형’으로 활약 중인 홍성우 비뇨의학과 원장을 비롯해 김정아 소아과 의사, 류지원 산부인과 원장과 함께 임신·출산 관련 다양한 궁금증을 풀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뉴트리시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영유아 영양 분야 유럽 1위 브랜드로서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시아는 세계적인 식품 기업인 다논의 뉴트리션 사업부로 현재 150개국 영유아 식품 및 환자식 분야에 진출해 있으며, 120여 년 이상의 축적된 경험으로 5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영유아 영양 관련 연구와 혁신을 지속해 오고 있다. 뉴트리시아 연구소에는 500여 명 이상의 생명과학, 식품과학 분야 전문가들이 각 소비자의 특성에 맞는 균형 있는 영양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의 자료에 의하면, 영국, 독일, 네덜란드 등 유럽 주요 9개국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하는 등 유럽 시장에서의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