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맞춤형 상담 및 신규 창업 혜택 제공 계획

이번 창업박람회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린다.
생활맥주는 직영점 35개를 포함해 전국 2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50여개 이상의 지역 양조장과 협업을 통해 생활맥주만의 특색 있는 맥주를 선보이며 국내 수제맥주 시장의 점유율 30%를 차지하고 있는 독보적인 수제맥주 브랜드이다.
또한, 빠르게 성장하는 배달 시장에 대응하여 19년에 배달 샵인샵 브랜드 ‘생활치킨’을 새롭게 론칭함으로써 수제맥주와 치킨업계를 아우르는 새로운 배달시장을 선점하고 확보했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현재 생활맥주는 35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는데, 이는 주류 프랜차이즈 평균의 10여배에 달한다”며 “직영점 운영을 통해 본사가 직접 고객과 만나며 축적된 매장 운영 노하우를 예비 창업자분들께 공유하여, 누구나 생활맥주를 통해 안정적이고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생활맥주 창업에 관심을 가져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2022 IFS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를 통해 상세한 창업정보와 창업특전 혜택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