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문화의 날, MLB 키즈 ‘하트컬렉션’ 촬영지 에릭 요한슨 사진전 진행

입력 2022-10-14 13:50

문화의 날, MLB 키즈 ‘하트컬렉션’ 촬영지 에릭 요한슨 사진전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10월을 맞이해 전국에서 주말마다 각종 전시와 행사가 열리고 있다. 그중에서도 10월 셋째 주 토요일인 10월 15일은 ‘문화의 날’로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MLB키즈가 선보인 ‘하트컬렉션’의 화보 촬영지인 에릭 요한슨 사진전 또한 문화의 날 전시를 진행한다.

63아트에서 개최 중인 에릭 요한슨 사진전은 포토존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미디어를 즐길 수 있는 전시로, 스웨덴 출신의 초현실주의 사진작가 에릭 요한슨의 현실과 상상의 세계들을 결합해 상상력의 한계를 뛰어넘은 작품을 선보였다.

MLB키즈는 전시 내 포토존을 통해 컬처럴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사랑스러운 키즈들의 모습을 담아냈으며, MLB키즈의 브랜드 인플루언서인 슈퍼팬키즈가 하트 컬렉션을 착용한 채 사진전을 방문해 곳곳의 작품을 감상하고 체험하며 전시를 즐겼다.

하트 컬렉션 화보에서 확인할 수 있는 간절기 제품인 MLB키즈 ‘하트 비니’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착용감으로 머리를 따뜻하게 감싸주어 일교차가 심해지는 계절에 유용한 아이템이다.

MLB키즈 관계자는 “최근 가족 단위로 뮤지컬이나 전시회 등 문화생활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이 확산되고 있다”라며 “키즈와 특별하고 소중한 순간을 경험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MLB키즈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하고 좋은 기회를 마련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