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부가부, 가을·겨울 바깥 활동 위한 '풋머프' 선보여

입력 2022-10-17 10:47

부가부, 가을·겨울 바깥 활동 위한 '풋머프'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외출과 산책, 나들이 등 바깥 활동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는 없다. 날씨가 쌀쌀해지고 추워져도 매일 나가고 싶은 우리 아이를 위해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에서 가을, 겨울 산책의 필수 방한 액세서리 ‘부가부 풋머프’를 제안한다.

‘부가부 풋머프’는 겨울 외출 필수 아이템으로 아이의 체온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돕는다. 발수 코팅이 되어있는 겉면과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난 고품질 플리스 소재 안감으로 이루어진 부가부 풋머프는 침낭과도 같이 빈틈없이 아이를 감쌀 수 있고, 머리 부분은 바람을 막을 수 있는 코쿤 형태로 디자인되어 추운 겨울 체온 유지와 보온에 뛰어나 집 밖에서도 집 안과 같은 안락함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상단 커버는 양방향 지퍼와 마그넷 등의 디테일로 접거나 떼어내기 편하도록 편의성을 더했고, 야간 주행 시 어두운 주변 환경에서도 눈에 잘 띄기 위해 반사 소재가 사용되었다. 백화점이나 카페 등 따뜻한 실내에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작게 접어서 언더시트 바스켓에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어 실용성과 편의성 모두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부가부 풋머프는 미드나이트 블랙, 그레이 멜란지, 프레시 화이트, 파인 그린, 씨사이드 블루, 캐러멜 브라운, 이브닝 핑크, 선셋 레드 총 8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부가부 관계자는 “자녀의 성장이 아쉬운 모든 부모가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아이와 함께 다양한 추억을 남길 수 있길 바랐다.”말하며 부가부 스트롤러에 사용 가능한 풋머프를 통해 ‘더욱 추워질 올겨울 모두 따뜻한 추억이 가득하길 바란다.”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