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LUXE LFA, '프리인플레이션' 프로젝트 출시 5일만에 1차 완판 기록

입력 2022-10-23 09:00

LUXE LFA, '프리인플레이션' 프로젝트 출시 5일만에 1차 완판 기록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패션그룹형지가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럭스 엘에프에이에서 선보이는 초인플레이션 시대 속 물가 동결 프로젝트인 프리인플레이션 (Free-Inflation) 프로젝트가 출시 5일 만에 1차 완판이 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럭스 엘에프에이는 치솟는 글로벌 인플레이션 속 대중들을 위한 최고 퀄리티의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한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였고, 오픈과 동시에 20종의 코트 중 마음에 드는 2종을 골라 1종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Buy One Get One Free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하였다.

관계자는 '행사 시작과 함께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가 전 종류 코트의 품절을 불러일으키고, 추가 입고 문의가 솟구치는 있는 상황에 2차 오더 진행을 결정하기로 했다.' '또한 2차 오더에서도 1차와 동일한 가격의 최고 퀄리티 품질을 제공할 것' 이라는 포부도 밝혔다.

한 소비자는 '엘에프에이가 아우터 하나에 40-50만원이 훌쩍 넘어가는 시기에, 20-30대들이 원하는 컬러와 디자인을 잘 파악하여 제품을 개발한 것 같다' 라는 평을 남기기도 했다. 또한, '20-30대들뿐만 아니라 전 연령의 여성들이 입을 수 있는 아름다운 핏을 가진 것 같다.' '제품 하나로 어떠한 룩에 매치해도 다양하게 녹아들 수 있었던 것 같다.' 라는 호평들이 쏟아지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