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디로그는 이달 페퍼저축은행과 공식 후원 협약을 맺고 여자프로배구단 AI 페퍼스에 메디로그의 다양한 제품을 지원한다. AI 페퍼스 선수단은 오는 10월 22일부터 시작되는 2022-2023 V-리그를 기점으로 메디로그의 제품을 후원 받으며 경기에 나서기로 했으며, 양사는 팬들과 브랜딩을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함께 하기로 협의했다.
메디로그는 AI 페퍼스의 공식 후원사로 국가대표 한팩 비타민인 ‘올라운드 멀티비타’를 비롯해 올라운드 아미노산 등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구단은 경기장과 선수단 관련 각종 홍보채널을 통해 메디로그 브랜드의 노출을 지원한다.
‘메디로그’는 1년 만에 국내 V리그에 복귀하는 세계랭킹 1위이자 월드 클래스 배구여제 김연경 선수가 전속모델인 브랜드다.
메디로그의 경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AI 페퍼스 배구팀을 후원하며 실내 스포츠 분야에 대한 지원 강화 및 활성화를 위한 의지를 보였으며, 이번 재후원을 통해 메디로그가 프로배구와 실내 스포츠 및 생활체육 확장에 대해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더욱 활성화되기를 지원하고 있다는 진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메디로그는 AI 페퍼스와 함께 올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전개하며 경기 이벤트 시간 내 브랜드의 영상을 홍보하고, 브랜드 제품을 경기장을 찾은 팬들을 위해 경품으로 지급하는 등 국내 배구 팬들과 자사 브랜드와의 접점을 구축하기 위한 프로모션 등을 함께 진행한다.
메디로그 브랜드 관계자는 “메디로그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국민건강과 프로스포츠는 물론 생활체육 활성화 등에 관심이 많은데, 앞으로 이런 스포츠 분야와의 파트너쉽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여자프로배구에서 올시즌 큰 도약을 준비하는 페퍼저축은행 여자프로배구 선수단에게 힘찬 응원을 보내며 저희 브랜드와 함께하며 부상없이 멋진 플레이들을 팬들께 많이 보여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