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레옹펫, 고양이 모래 ‘샌드더블레스’ 반려동물용품 전문 쇼핑몰 입점

입력 2022-10-25 11:31

레옹펫, 고양이 모래 ‘샌드더블레스’ 반려동물용품 전문 쇼핑몰 입점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반려동물용품 전문 기업 ‘레옹펫’이 전개하는 고양이 모래 브랜드 ‘샌드더블레스’가 반려동물용품 전문 쇼핑몰에 다수 입점했다고 밝혔다.

샌드더블레스는 △펫프렌즈 △핏펫 △바잇미 △어바웃펫 등에 입점하여 더욱 다양한 플랫폼에서 고객을 만날 예정이라고 전했다.

샌드더블레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대중적인 원료인 벤토나이트로 만들어진 제품 라인과 식용 원료로 만들어진 카사바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레옹펫, 고양이 모래 ‘샌드더블레스’ 반려동물용품 전문 쇼핑몰 입점

특히, 카사바 라인 제품들은 옥수수와 카사바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옥수수 함유량을 높여 기존 카사바 모래의 단점을 보완한 신개념 천연 모래다. 식용으로 사용되는 원료로 만들어져 안전하고, 가루를 최소화한 공정으로 결막염, 기관지염의 주범인 먼지 발생도 적다.

한편, 2020년 설립된 레옹펫은 ‘반려동물과 인간의 행복한 공존’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유기동물을 입양하는 유튜버나 인플루언서에게 고양이 모래를 정기 후원하고 있으며, ‘성남 따뜻한 공존 고양이 쉼터’ 등에도 고양이 모래를 정기 후원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다양한 반려동물용품 전문점에서 더 많은 고객분들이 샌드더블레스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모두 만족하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는 레옹펫이 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