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측을 즐기고 예술문화를 향유하며 NFT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코잼만의 플랫폼

블록체인 위크 인 부산(이하 BWB)은 지난해 열린 바 있는 ‘NFT BUSAN 2021’의 새로운 명칭이다.
코잼리미티드는 코잼 예측 플랫폼 프로모션과 특별행사 ‘COJAM VIBE’를 통해 참가하는 관객에게는 CT 토큰 증정 및 직접 참여하여 NFT 발행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블록체인 위크 인 부산 2022(BWB 2022)’에서 선보이는 글로벌 예측 플랫폼은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의 다양한 현상을 관찰하고, 떠오르는 질문(문화예술, 사회, 경쟁, 군중해결, 경제, 과학) 분야별로 예측에 참여하여 해답을 찾아가는 플랫폼이다.
유저들은 다양한 퀘스트에 참여가 가능하고, 본인이 참여한 퀘스트의 결과에 따라 정답유저들은 블록체인 시스템에 의해 CT를 보상으로 받게 되는 구조이며 모든 과정은 블록체인에 기록된다.
현재는 클레이튼 기반의 예측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지만 주요 파트너사인 ‘해치랩스’와 ‘슬로우미스트’를 통해 개발 및 보안감사를 완료하고 클레이튼 기반을 유지하면서 바이낸스 체인 기반의 예측플랫폼 베타테스트를 준비중에 있다. 이를 통해 글로벌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다질 것으로 보이며 연말 코잼 DAO를 통해 웹3.0 기반의 탈중앙화에 한 발 더 다가가 크리에이터, 유저, 재단과 DAO가 함께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코잼 관계자는 “코잼의 글로벌 예측 플랫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예측에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며, 집단지성을 통한 탈중앙화 플랫폼의 선두주자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블록체인 위크 인 부산(이하 BWB)에서 공개하는 글로벌 예측 플랫폼 및 실제 작품과 함께
공개되는 NFT는 코잼 홈페이지와 코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