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가공헌협회에서 행복한세상복지센터와 함께 진행한 취약계층 독거어르신 무료급식 도시락 지원사업에는 지역 내 취약계층 독거어르신 150명을 대상으로 주 2회 진행되었다. 이를 통해 기부단체 국가공헌협회에서는 국내 저소득 독거노인의 불균형한 식생활을 개선하고 건강한 노후 생활을 도모하였다.
기부단체 국가공헌협회가 진행하고 있는 독거노인 무료급식 도시락 지원사업은 지역 내 저소득 독거노인의 결식과 영양결핍을 해소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통해 어르신들의 영양 식이와 건강한 노후 생활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행복한세상복지센터 담당자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무력감과 우울감에 시달리시는 어르신들이 많아지고 있는 동시에, 경제적 문제와 신체적 문제가 겹쳐 많은 어르신들이 영양불균형에 호소하고 계신다”며 “독거노인지원단체 국가공헌협회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 독거노인 무료급식 도시락 지원사업을 통해 많은 어르신들이 영양불균형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부단체 국가공헌협회 강원빈 이사장은 “독거노인지원단체 국가공헌협회는 국가의 토대가 되어주시고 헌신해주신 어르신들이 더욱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가공헌협회는 국내 취약계층 독거어르신들을 위한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해나가겠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