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버 덕자전성시대는 마스크 브랜드 세이프에어와 함께 KF94 마스크 7종 판매와 더불어 판매 수량의 5%를 기부하는 착한 기부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다. 덕자전성시대와 세이프에어는 약속대로 판매된 수량의 5%인 마스크 2,000장을 국내기부단체 희망조약돌에 기부했다.
지난 22일 유튜브 세이프에어 공식 채널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유튜버 덕자가 직접 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에 방문해 KF94 마스크 2,000장을 전달하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국내 취약계층을 위한 희망조약돌의 활동에 대해 인터뷰하는 등 기부 콘텐츠를 통해 따뜻한 나눔의 현장을 공개했다.
유튜버 덕자전성시대는 구독자 59만의 인기 유튜버로, 특유의 밝고 귀여운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희망조약돌의 ‘희망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국내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문화확산 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
유튜버 덕자전성시대는 “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국내 취약계층을 위한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기쁘다”며 “세이프에어와 함께한 착한 기부 라이브 커머스에 많은 관심 주신 시청자분들 덕분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함께해주신 시청자분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국내기부단체 희망조약돌의 홍보대사 덕자전성시대와 세이프에어의 나눔활동이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많은 힘이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취약계층을 위한 희망조약돌의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나눔을 실천해주신 세이프에어와 덕자전성시대님 그리고 마음을 나눠주신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은 사각지대에 속한 국내 취약계층을 적극 발굴하여 이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캠페인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국회의장 공로장’을 수상하는 등 투명 운영과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문화 확산활동을 인정받으며 국내 취약계층 지원 캠페인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