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퀸스타일의 이번 겨울 컬렉션은 절제된 실루엣의 모던함과 페미닌한 감성의 균형을 추구하는 브랜드 오리진을 바탕으로 세련된 실루엣의 핸드메이드 울 코트와 리얼 양모 혼방의 리버시블 패딩 코트, 솜털 80%, 깃털 20%의 가볍고 따뜻한 구스다운 등의 라인을 출시했다.
여기에 매치할 수 있는 신축성과 보온성이 좋은 니트와 스커트를 선보이며, 퀸스타일의 독자적인 디자인이 들어간 시그니쳐 스웨트셔츠와 슬림하게 보이게 만들어주는 울 혼방 재킷 등도 만날 수 있다.
화보 속 조윤희는 ‘하이넥 물결 퀼팅 구스다운 점퍼’와 ‘소프트 모크넥 스웨터’를 매치해 편안하지만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하이넥 물결 퀼팅 구스 다운’은 솜털 80%, 깃털 20%의 가볍고 따뜻한 중경량 구스다운으로,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기하학 무늬의 퀼팅 라인이 멋스러운 데일리 아이템이다. 중합을 덮는 기장으로 보온성과 함께 뒤판 밑단에 다트를 주어 코쿤 라인으로 체형 커버에 효과적이다. 스냅 부분에 섬세한 해리 작업으로 퀄리티를 높인 차별화된 제품이다.
‘소프트 모크넥 스웨터’는 가공 후 탄성이 생기는 원사인 PBT 신소재를 사용하여 신축성이 뛰어나다. 나일론과 레이온의 혼방으로 소프트한 텍스쳐가 특징이며, 입었을 때 부드럽고 편안한 데일리 니트 아이템이다.
퀸스타일 관계자는 “구스다운 점퍼와 소프트한 스웨터 조합은 이번 겨울 시즌 대세가 될 스타일링으로 조윤희 배우도 착장을 마음에 들어해 적극적으로 임한 만큼 높은 퀼리티의 화보가 완성됐다”고 말했다.
조윤희가 함께한 퀸스타일의 겨울 컬렉션 화보와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몰 ‘숲몰’과 인스타그램 등 퀸스타일 공식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