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자민경, 브랜드 모델로 전 국가대표 수영선수 박태환 발탁

입력 2022-11-01 09:55

자민경, 브랜드 모델로 전 국가대표 수영선수 박태환 발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꾸준한 선행으로 화제를 모았던 화장품 브랜드 자민경이 국가대표 수영선수 출신 박태환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자민경은 솔직함과 믿음을 바탕으로 한 정직경영, 인간과 환경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가치경영, 진보된 기술력을 토대로 자연과 인간의 건강한 미래에 기여하는 경영이념, 화려한 광고보다 담백한 제품의 질로 소비자에게 보답하고자 하는 품질우선 주의, 자연과 함께 아름다움을 추구하고자 하는 친환경적 기업문화경영 이념을 추구하며 미래를 위한 행복조건을 위한 사람들이 설립했다.

앞으로 자민경은 박태환 선수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광고 캠페인을 제작,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적극적으로 온에어 할 예정이다.

자민경 관계자는 “국가대표 수영선수로 활약하며 다수의 국제 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하고 건강하고 정직한 이미지로 국민들의 사랑을 받아 온 박태환 선수가 자민경의 이러한 경영 이념에 부합한다고 판단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 선수로서 커리어의 정점에 오른 뒤에도 꾸준히 방송활동을 이어가며 대중과 소통하고 지속적으로 선행을 펼쳐 사회 각계 각층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박태환 선수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마린보이 박태환과 함께 하는 자민경의 새로운 캠페인을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자민경은 지난 2014년부터 꾸준히 자사 기부금 1%와 해피스푼 고객 기부금 1%으로 기금을 조성해 ESG 경영(환경, 사회, 지배구조)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국내외 빈곤 가정과 취약계층을 위해 의료지원, 급식, 건강, 정서, 교육 지원 등 다양한 통합 후원 활동을 진행했으며 올해 들어 고성군을 비롯해 전국 지자체와 단체, 군부대 등에 자사 제품을 기부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