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비케이엠, 코넥스 시장 진입 추진

입력 2022-11-01 11:28

비케이엠, 코넥스 시장 진입 추진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스크린골프 토털 솔루션 기업 주식회사 비케이엠(BKM)이 2023년 하반기 코넥스 시장 진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더 나아가 ‘코스닥 신속이전상장’이라는 상장특례제도를 통해 이전상장의 문을 두드릴 예정이다. 현재 외부감사선임계약을 체결했으며, 국민은행 증권대행부와 명의개서대행 계약을 체결하는 등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새로운 신성장동력을 시장에 안착시키기 위해서 제도권 자본시장으로 진입한다는 전략이다.

주식회사 비케이엠(BKM) 배성우 대표는 “상장을 통해서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새로운 도약을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주식회사 비케이엠(BKM)의 사업은 주택, 사무실 등 여유 공간에 스크린골프 전용 공간을 설치하는 업무로부터 출발했다. 우리나라 골프인구는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골프인구의 급증 원인 중 하나는 MZ세대의 약진이다. 골프인구의 5명 중 1명은 MZ세대인 셈이다.

어느정도 실력이 갖춰지기 전까지는 필드에 나가기를 꺼리고 골프를 시작할 때 가장 비용과 시간이 많이 드는 부분은 골프 레슨이다.

비케이엠은 이 점을 착안하여 오랫동안 연구개발한 메타-스크린골프와 ‘로커스’라는 브랜드로 인공지능을 이용한 무인 스크린골프 티칭큐브와 스크린 승마를 준비 중에 있다. 스크린 스포츠의 질적인 변화가 예상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