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파블로아트컴퍼니, 소방의 날 기념 그림 그리기 대회 개최

입력 2022-11-04 09:27

- 11월 9일 소방의 날까지 아트봉봉 드로잉 툴로 그린 작품 응모

파블로아트컴퍼니, 소방의 날 기념 그림 그리기 대회 개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미술 기반 에듀테크 기업 파블로아트컴퍼니(대표 김승아)는 소방의 날 60주년을 기념해 ‘소방안전 그림 그리기 대회’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11월 9일 소방의 날까지 전국 초중고 학생을 비롯해 성인까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작품 주제는 소방관에 대한 고마움, 화재예방 및 재난안전 의식 높이기, 소방안전 및 화재예방 아이디어와 실천사례 등이다. 형식은 포스터, 만화 등 자유이며 아트봉봉 앱으로 그린 작품만 응모할 수 있다.

수상작은 창의성, 완성도, 주제적합성을 평가하여 선정한다. 대상 1명, 금상 1명, 은상 3명 등 총 48작품을 선정해 1,0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준다. 상품은 아트봉봉 수업권, 문화상품권 등이다.

김승아 파블로아트컴퍼니 대표는 “이번 공모전은 태블릿 PC로 흥미롭게 참여할 수 있는 만큼 아이들의 소방 안전 의식을 효과적으로 높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아트봉봉 디지털 드로잉 툴을 활용해 소방안전과 재난예방에 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표현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트봉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bonbonedu’로 하면 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