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로 7회를 맞이하는 ‘2022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 쇼’는 인천관광공사와 엑스포럼이 주최하고 인천시가 후원하는 토탈 뷰티 비즈니스 전시회로 송도 컨벤시아에서 지난 11월 3일부터 11월 5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하니술은 한의학과 현대의학 기술을 결합해 개발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피부 질환에 특화된 천연 엑소좀 특허성분 ‘MO-A’와 부작용 없는 천연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하니술은 뷰티 업계 동향을 파악하고 국내외 판로 확대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전시에 참여한다. 이와 함께 자사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전시 현장에 방문한 업계 관계자 및 방문객을 대상으로 하니술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전시현장에서 하니술의 계열사인 ▲스킨케어 브랜드 ‘이스라이브러리’ ▲피부 트러블 치료 전문 병원 ‘메디컬오 한의원’ ▲의료관광 정보 안내 플랫폼 ‘픽닥’을 업계 관계자들에게 소개한다.
하니술 장동훈 대표이사는 “국내외 뷰티 전문 기업과 기관이 참가하는 ‘2022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 쇼’에 참가하는 것은 하니술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향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대형 뷰티 전시회에도 참가하는 등 해외 홍보 활동에 박차를 가해 글로벌 뷰티 시장 진출의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