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넥서빗, 글로벌 '전문 암호화폐 탑트레이더' 대규모 입주

입력 2022-11-04 16:44

넥서빗, 글로벌 '전문 암호화폐 탑트레이더' 대규모 입주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넥서빗 글로벌 거래소가 올해 제4차 암호화폐 탑트레이더 모집을 진행한다.

암호화폐 탑트레이더는 현재 서비스하고 있는 카피 트레이딩 인버스 '손/익절 설정', '빠른 청산' 등의 기능으로 사용자의 신속하고 정확한 거래를 지원하는 기능이다.

트레이더와 사용자의 양방향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많은 트레이더가 입주하면 플랫폼 거래와 DAU를 통해 플랫폼 성장 배당금을 공유하게 된다. 이외에도 API패킹 시스템 CCXT를 지원하며, CCXT는 Gunbot, Autoview,Sirius Trader 등 다양한 자동화 거래 플랫폼과 더 나은 서비스 기관 가입자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있다. 다만 카피트레이딩에서도 차트에 따라 위험성은 존재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업체 측의 설명이다.

넥서빗 관계자는 “기관이나 많은 투자자들에 의해서 시장에 혼돈이 오면 트레이더들도 긴장을 하고 매매에 임한다. 탑트레이더의 시장 분석 포지션 관리 리스크 관리 및 기타 요인을 다방면으로 관리해 주는 것은 초보 투자자에게 분명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nexerbit의 모든 서비스는 오로지 고객지향적이다. 이번 리워드센터 출시도 오랫동안 연구개발한 프로젝트이며, 신규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가 있다”며 “현재까지 넥서빗 회원 중 선물거래에 대해 잘 모르는 완전 초보자가 많기 때문에 디지털자산투자 첫 걸음에서 리워드센터를 통해 새로운 투자 경험을 쌓고 카피트레이드에 대한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