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대구 jw스튜디오,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 2022-11-07 16:15

대구 jw스튜디오,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대구가족사진 전문 스튜디오 JW스튜디오(제이더블유스튜디오)가 JY네트워크 주최, 중앙일보 후원의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은 시상식 명칭처럼 소비자가 직접 인정한 브랜드를 발굴하고 선정하는 시상식으로써 안전성, 공신력, 서비스 우수성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최종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JW스튜디오는 해당 평가에서 고른 성적을 거두며 ‘사진촬영 및 앨범제작’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는데, 금번 수상은 2020년 동 시상식의 첫 수상 후 3년 연속 수상이기도 하다.

‘Just(딱 순간, 찰나)’에 ‘Wonderful(아주 멋지고 신나는)’ 추억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한 스튜디오라는 의미로 JW스튜디오라 브랜딩 된 해당 업체는 가족사진과 리마인드 웨딩사진을 전문으로 촬영하고 있는 중이며 인천 부평의 1호점이 성공적으로 안착한 후 대구에 2, 3호점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다. 올해 부천에도 추가 오픈해 4개 지점이 동일한 규격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각 매장은 300평 이상의 대형 스튜디오로 운영 중이며 각 지역별로 특화된 서비스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트렌드에 앞서가는 의상과 컨셉을 연구하며 최근 3년간 누적 방문객 약 2만5천 팀을 돌파한 상태다.

주로 가족사진, 리마인드 웨딩, 우정사진, 프로필 사진 등 전문적으로 촬영하며 최근 소비자들의 니즈를 신속히 반영한 서비스와 트렌디한 컨셉트를 적용하고 있어 이런 점이 수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JW스튜디오 대구점 관계자는 “2020년 설립하여 올해까지 고객 만족을 위해 쉼 없이 달려온 JW임직원과 고객 분들께 3년 연속 스튜디오 부문 대상을 받게 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대구가족사진을 원하는 모든 분들이 만족도 높은 결과물을 가져가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