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현대 서울과 연결되어 있어서 MZ세대와 근처 직장인들의 유입을 기대하며, 고객의 니즈를 고려한 컨셉의 매장을 전개한다.
이번 나인 프리미엄 매장은 ‘TAKE YOUR TIME’을 컨셉으로, 바람에 나부끼는 나무와 들풀, 새소리, 물소리, 아침향기 등 오감으로 느끼는 나인의 숨겨진 감미로운 아틀리에로 연출되었다.
또한 나인은 이번 프리미엄 매장을 패션, 아트, 라이프스타일과 감성을 아카이빙하고 바쁜 일상 속 잠시 멈춰보며 한가로운 여유를 갖는 새로운 경험과 이야기를 만들어내는 공간으로 만들어 냈다.
내추럴한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입체적인 공간과 유선형의 구조와 자연주의 문예집단 ‘청록파’에서 모티브를 얻은 플로리스트 ‘청록화’의 콜라보레이션 플랜테리어 작품이 함께 설치 되어 새로운 타입의 매장을 제안하며, 심적인 만족감과 내면의 편안함을 추구하는 취향으로 만들어내는 내추럴 라이프스타일 제품 윈글린트(WINGLINT)의 향과 관련된 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나인은 쿨하고 내추럴한 무드를 중심으로 모던 베이직 & 캐주얼(Modern Basic & Casual), 영하고 트렌디한 페미닌 컨템포러리(Feminine Contemporary) 컨셉에 더하여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트렌드한 디자인과 다양한 소재를 사용한 시즌 별 캡슐 라인을 이번 겨울 시즌부터 전개할 예정이며, 매장의 고급화와 더불어 통합적인 마케팅을 통해서 브랜드 인지도와 아이덴티티를 확립하여 지속적으로 나인만의 차별화되고 새로운 모습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올해로 16주년을 맞이하는 나인은 11월 8일부터 13일까지 전 상품 15% 할인쿠폰, 더블 적립금, 선착순 50%, 20% 쿠폰증정, E-GIFT 카드 증정 등 고객을 위한 감사이벤트를 준비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