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코리아런드리, 오는 12일 워시엔조이 창업설명회 개최

입력 2022-11-10 13:44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세탁 솔루션 IT전문기업 코리아런드리(대표이사 서경노)가 셀프 무인 세탁소 브랜드 워시엔조이와 워시엔조이 블랙의 프리미엄 창업설명회를 12일 경기도 성남 판교 코리아런드리 본사서 개최한다.

코리아런드리, 오는 12일 워시엔조이 창업설명회 개최

이번 워시엔조이 프리미엄 창업설명회는 오는 12일(토)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개최되며 셀프 무인 세탁소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창업자 및 기존 다른 분야의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창업설명회 참가 희망자들은 워시엔조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워시엔조이의 프리미엄 창업설명회는 서경노 대표이사의 ‘세탁사업의 미래비전’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유행을 타지 않아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한 장점과 치열해지는 셀프 세탁소 시장에서 효율적인 운영 노하우 등을 공개한다.

특히 예비창업자들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창업의 선택 요소인 수익과 운영에 대한 워시엔조이만의 특장점과 함께 2023년에 선보일 워시엔조이 블랙 상품에 대한 설명회도 함께 진행된다.

워시엔조이 블랙은 2023년형 새로운 셀프 무인 세탁소 창업모델로 예비창업자를 위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AI상권분석시스템인 런드로맵(전국 셀프무인세탁상권정보지도)을 활용해 지역 및 소비자특성 등을 고려한 최적의 맞춤형 창업투자 포트폴리오를 제시한다.

특히 투자자금 회수기간에 대한 안내와 더불어 지역특화 마케팅전략을 제안하고, 3년이내 손실 발생시 손실금액 전액을 보전해주는 안심창업보증 서비스도 소개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 참가자들에게는 세계적인 생활가전 업체이자 워시엔조이 세탁장비 독점 공급회사인 일렉트로룩스 창립 12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의 혜택도 제공한다.

코리아런드리 서경노 대표는 “2023년에는 올해보다 더 창업 및 경제상황이 어려워 질 수 있다는 예상이 많은 가운데 셀프 빨래방의 경우 무인으로 24시간 365일 운영이 가능한 IT시스템을 통해 투잡은 물론이고 기존 어떤 창업상품들보다도 효율적이고 높은 가성비를 갖췄다”며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미래 셀프 무인 관련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창업 정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