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 700만 중국 인기 왕홍 린이룬과 함께 한 라이브커머스

린이룬은 중국 대표 이커머스 타오바오의 팔로워 수 700만 명, 라이브커머스 1일 평균 시청자 수 약 500만 명을 자랑하는 중국의 탑 인플루언서(왕홍)다.
중국 현지 시간으로 지난 10일 오후 8시에 방송한 타오바오 라이브커머스에서 린이룬은 모다모다의 인기 제품인 ‘프로체인지 다크닝 샴푸(300g)’를 소개했다.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린이룬과 함께 한 라이브 방송이 중국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으며 마무리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중국 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모다모다 샴푸의 판로 확장과 인지도 제고를 위한 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모다모다는 중국 최대 B2C 쇼핑몰 티몰 입점 및 대형 제약그룹 CGE와의 합작을 통해 중국 온·오프라인 시장 진입을 본격화하고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