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록시땅, 일러스트레이터 ‘에바 오프레도’와 함께한 홀리데이 어드벤트 캘린더 출시

입력 2022-11-14 14:52

록시땅, 일러스트레이터 ‘에바 오프레도’와 함께한 홀리데이 어드벤트 캘린더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프렌치 일러스트레이터 ‘에바 오프레도(Éva OFFREDO)’와 함께한 2022 홀리데이 어드벤트 캘린더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록시땅은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 어드벤트 캘린더를 선보이고 있으며 올해는 세계적인 프렌치 일러스트레이터 에바 오프레도와 협업했다.

이번 패키징에는 자연을 존중하는 마음을 듬뿍 담아 봄, 여름, 가을, 겨울 등에 각각 탄생하는 열매와 이를 경작하고, 수확해 축제를 열기까지의 과정을 그려 넣었다.

집안 곳곳에 프로방스의 홀리데이 감성을 연출해줄 ‘2022 홀리데이 리미티드 오너먼트’도 24일 출시한다. 록시땅의 인기 라인 ▲시어 버터 ▲맨 라인의 미니어처 3종 등으로 구성되었다.

올해 오너먼트는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온실가스배출 절감을 위한 지속가능한 재료로 제작되었다. 작년 오너먼트 대비 56.8톤의 재료가 절감되어, 온실가스배출량을 약 70% 감소할 수 있다.

록시땅 코리아 관계자는 "매년 출시되는 록시땅 어드벤트 캘린더는 연말 선물로 고객들이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제품이다"라며 "하루에 하나씩 꺼내 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홀리데이 어드벤트 캘린더와 함께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권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