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튼튼영어 주니어플러스, ‘플러스 위크’ 진행… 론칭 1주년 맞이 이벤트 실시

입력 2022-11-15 11:21

튼튼영어 주니어플러스, ‘플러스 위크’ 진행… 론칭 1주년 맞이 이벤트 실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튼튼영어의 프리미엄 유아 영어 전집 브랜드 ‘튼튼영어 주니어플러스’가 특별 프로모션 기간인 11월 ‘플러스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플러스 위크는 11월 14일부터 12월 13일까지 전국 주니어플러스 교육본부에서 진행하며, PLUS1이라는 컨셉으로 체험 이벤트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기간에만 참여할 수 있는 재미있는 SNS 이벤트와 교육본부 방문 혜택도 마련하였다.

먼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주니어플러스의 론칭 1주년을 맞이하여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1주년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30,000원 기프트 카드 △뚜레쥬르 10,000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아울러 행사 기간 내 주니어플러스 체험을 신청하고 특별체험키트와 함께 신나게 영어체험을 즐기면 이디야 와플 기프티콘을 1 PLUS 1 증정한다. 전국 튼튼영어 주니어플러스 교육본부에 첫 방문하는 고객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동물 캐릭터로 디자인된 ‘주니어플러스 2023년 탁상 캘린더’를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오는 11월 17일부터 11월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의 튼튼영어 주니어플러스 부스(A751)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전국 주니어플러스 교육본부에서도 동일하게 만나볼 수 있다.

주니어플러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11월 플러스 위크는 기존보다 더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를 많이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고객들이 플러스 위크를 통해 주니어플러스를 직접 경험해 보고 다양한 혜택도 함께 누리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