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하고 달달한 ‘흑임자크림 라떼’ 2종...하루 1만 잔 가량 판매

이디야커피는 매 시즌 계절과 어울리는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하며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는 겨울을 앞두고 흑임자를 활용한 ‘흑임자크림 라떼’, ‘흑임자크림 카페라떼’ 2종을 내년 2월 27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디야 ‘흑임자크림 라떼’는 고소한 흑임자에 이디야만의 크림을 올려 쌀쌀한 날씨 부드럽게 즐기기 더욱 좋다. ‘흑임자크림 카페라떼’는 달콤한 연유에 에스프레소를 더해 달콤 쌉쌀한 맛이 특징이다.
이디야 ‘흑임자크림 라떼’ 2종은 출시 이후 일 평균 1만 개 가량 판매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다. 특히 ‘흑임자크림 라떼’는 전체 밀크베버리지 중 이디야의 시그니처 음료인 ‘토피넛라떼’와 ‘초콜릿’에 이은 판매량 3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부쩍 추워진 날씨에 고소한 흑임자를 활용한 음료와 붕어빵이 고객들에게 좋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계절과 어울리는 재료를 활용해 고객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