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크립토뱅크(CBANK), 리안컴퍼니와 업무 협약 체결

입력 2022-11-17 13:50

사진 = (좌)리안컴퍼니 김치경 대표, (우)크립토뱅크 장호은 대표
사진 = (좌)리안컴퍼니 김치경 대표, (우)크립토뱅크 장호은 대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CBANK(이하 크립토뱅크)와 주식회사 리안컴퍼니는 비즈니스 교류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크립토뱅크는 양방향 QR 기술, 2중 암호화 보안 시스템 등으로 가상 자산을 통합적으로 관리, 송금, 결제까지 가능한 모바일 올인원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페이먼트 기능을 추가하여 온/오프라인 실시간 결제, CBANK결제시 할인 및 수수료 혜택 등 온 오프라인의 자연스러운 연결을 통하여 대중화를 추구한다.

최근 크립토뱅크는 메인넷을 이더리움에서 클레이튼으로 변경하면서 디파이 플랫폼 클레이스왑에서 유동성 풀을 생성하여 참여자들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크립토뱅크의 CBANK 토큰은 현재 가상 자산 거래소 ‘코인원’과 ‘비트렉스 글로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식회사 리안컴퍼니는 2012년 설립되정부의 부동산, 금융, 신규 사업 정책에 따라 빠른 판단과 결정으로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결과를 이루어내는 부동산 개발, 금융, 신사업 투자 전문 회사이다.

리안컴퍼니는 각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되어 축적된 노하우와 경험을 토대로 성공적인 분양을 이끌어내어 고객과 기업에게 신뢰를 바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크립토뱅크 관계자는 “리안컴퍼니와의 지속적인 업무협약 교류를 통해 시너지를 발생하여 더욱 큰 사업 확장과 동시에 많은 이들의 기대에 보답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