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사운드 페스티벌 ‘KOSOUND+STAGETECH’ 개최

입력 2022-11-18 10:36

코사운드 관람객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 진행

사운드 페스티벌 ‘KOSOUND+STAGETECH’ 개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국내를 대표하는 사운드 페스티벌 ‘KOSOUND+STAGETECH(국제 음향&영상산업전)’이 오는 11월 22일(화)부터 24일(목)까지 3일간 SETEC 제2, 3 전시장에서 열린다.

KOSOUND+STAGETECH는 (사)무대음향협회가 주최하고 서울관람㈜가 주관, (사)무대예술전문인협회,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음향, 영상 산업박람회로 국내외 음향, 영상 관련 다양한 신제품 시연과 기술 교류, 일자리 창출 등을 기대할 수 있는 자리다.

특히 음향, 영상뿐만 아니라 무대 관련 장비, 콘텐츠 관련 기기, 조명 관련 장비, 1인 방송 미디어 등을 총망라해 양적, 질적으로 풍성한 박람회가 될 전망이다.

박람회는 방출 시연장, 기술 세미나, KOSOUND MALL, 전시관 등으로 세분화돼 운영된다. 방출 시연장은 참관객들에게 가장 많은 호응을 얻는 부대 행사로, 다양한 라인 어레이 및 컬럼 스피커를 배치해 각각의 음향을 직접 들을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된다. 무대 음향 본연의 분위기와 소리를 현장감 있게 즐길 수 있어 박람회의 꽃으로 평가받는다.

이어 기술 세미나는 음향 입문 과정부터 중급, 고급 과정까지 전문 강사진을 섭외해 음향인들에게 필요한 실무적인 정보를 전달하고, 참가자들의 역량 개발에도 도움을 준다. 무엇보다 이를 통해 무대 음향 산업 취업률 증진에도 기여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KOSOUND MALL은 집에서 들을 수 있는 오디오 품목 위주로 구성돼 접근성이 좋고, 다양하고 미니멀한 오디오를 전시해 듣는 즐거움과 함께 보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밖에 음향 및 무대 관련 장치 품목으로 구성되는 전시관에서는 무대 관련 장치 및 SR, PA시스템 장비 등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이번 KOSOUND+STAGETECH를 방문하는 참관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3명), 에어팟(3명), 씨게이트 외장하드 1TB(5명)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돼 어느 때보다 풍성한 박람회가 될 전망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