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뷰티 예약 플랫폼 '뷰픽' 서비스 오픈

입력 2022-11-21 16:35

뷰티 예약 플랫폼 '뷰픽' 서비스 오픈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내 근처 뷰티샵을 탐색해 예약,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위치 기반 예약 서비스 어플 '뷰픽'이 오픈했다.

이번에 출시한 뷰픽은 헤어, 바버, 네일 등 다양한 뷰티 카테고리 중 내 근처 제휴 뷰티샵을 탐색하고 바로 예약 및 간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업체 예약 전 개인별 맞춤 분야, 성향, 취향 정보를 수집 후 맞춤형 매칭이 가능하도록 구현하여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정서형 뷰픽 대표는 "뷰티샵의 상세한 정보를 한눈에 보고 그 중 내 성향과 딱 알맞은 관리사와 매칭받을 수 있다”며 “더욱 수준 높은 뷰티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설명했다.

소비자뿐 아니라, 뷰픽에 입점하는 업주들은 예약 시 입력한 고객의 취향을 토대로 세밀한 응대가 가능하여 고객들로부터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뷰픽 입점 뷰티샵 업주에의 성공적인 사업 개선을 돕기 위해 업체 홍보, 서비스 판매·예약,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며, 고객 관리까지 지원하는 전사적고객관리(CRM) 솔루션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해당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으며 쿠폰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