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예능프로그램 체험이 가능한 실내 익사이팅 어트랙션 런닝맨 제주점

서울, 부산, 강릉점에 이어 네번째로 오픈한 런닝맨 제주점의 ‘깡깡랜드’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의 멤버가 되어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익사이팅 실내 어트랙션이다. 제주점은 총 19개 미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돼 새로운 제주 익사이팅 체험 컨텐츠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런닝맨 제주점은 11월 18일 금요일 ‘세이브 제주 바다’와 비치클린 프로젝트 ‘세이브 중문 바다’ 플로깅 이벤트를 진행했다. 런닝맨 제주점이 위치한 중문관광단지의 중문색달해변의 쓰레기를 줍는 행사를 통해 지속가능성 실천 참여를 독려하는 자리였다.
해당 자리를 통해 런닝맨 제주점은 참가자에게 ‘박물관은 살아있다’ 무료 전시관람, 런닝맨 제주점 VIP 초대권&리유저블 보틀, 세이브 제주 바다X뉴에러 한정판 모자를 제공했다. 1365 자원봉사포털 가입자는 이번 플로깅 행사를 통해 자원봉사 시간도 인정 받았다.
런닝맨 제주점 측은 “전세계 관광객이 모이는 제주의 자연경관을 보존해 본래의 가치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한다는 취지에서 이번 플로깅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인간과 자연이 공존할 수 있는 환경과 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