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에스제이 그룹, ‘이페메라’ 더현대 킨텍스점 오픈

입력 2022-12-02 12:33

에스제이 그룹, ‘이페메라’ 더현대 킨텍스점 오픈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에스제이 그룹(대표 이주영)이 전개하는 디저트 카페 ‘이페메라(EPHEMERA)’가 패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SHOP LCDC’와 현대 백화점 킨텍스점에 매장을 열었다.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2층에 165㎡(약 50평) 규모의 매장은 카페 이페메라 특유 우드 베이스의 따뜻한 인테리어에 SHOP LCDC가 함께 한 복합 매장으로 선보인다. 성수동의 LCDC SEOUL을 대표하는 두 공간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으로, 편집숍과 카페가 아우르며 여러 가지 형태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에스제이 그룹, ‘이페메라’ 더현대 킨텍스점 오픈

또한 성수 LCDC SEOUL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카페 이페메라가 새로운 곳에서 첫 선을 보여 의미가 남다르다. 오픈을 기념해 카페 이페메라의 신 메뉴를 선보이며, SHOP LCDC에서는 프렌치 무드를 지향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르콩트(LECONTE)의 FW 시즌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오픈일 부터 기간 한정으로 구매 금액에 따른 기프트 증정 등 다채로운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LCDC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야기를 선보이는 시그니처 콘텐츠를 강화하고 방문객에게 끊임없는 스토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현대 백화점 킨텍스 점을 시작으로 직영 브랜드로 운영 중인 카페 이페메라와 바피에스는 자사 브랜드인 SHOP LCDC와의 결합 형태로 선보여 고객 접점을 확대해갈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