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그로우바이, 레드루트 감사제 ‘1st 레드루트 페스티벌’ 오픈

입력 2022-12-05 10:12

12월 5일부터 13일까지 9일간 진행

그로우바이, 레드루트 감사제 ‘1st 레드루트 페스티벌’ 오픈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프리미엄 육아용품 종합쇼핑몰 그로우바이에서 12월 5일부터 13일까지 9일간 ‘1st 레드루트 페스티벌’을 주제로 레드루트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감사제 기간 동안 레드루트 전 제품을 단품 기준 최대 64% 할인이 적용되며,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레드루트 감사제는 올해 처음 열리는 만큼 레드루트 브랜드를 애용해온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레드루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됐다.

레드루트를 애용자라면 쉽게 풀 수 있는 ‘레드루트 모의고사’ 이벤트를 진행하여,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1명에게 다이슨 에어랩, 3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감사제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고 구매 사진 등을 포함한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샤넬 카드지갑을 증정하고, 레드루트 한 달 사용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로봇청소기 로보락 S7을 증정한다.

행사 마지막 날인 12월 13일엔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라이브 방송 중 ‘검색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람은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레드루트 샤쉐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22년도의 연말을 맞이하여 레드루트 디자인을 붉은색과 녹색으로 바꾼 크리스마스 에디션 세탁세제 및 섬유유연제도 선보인다.

그로우바이 조용문 대표는 “이번 감사제 기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레드루트를 경험하고, 풍성한 경품도 받길 바란다”며 “가족과 아이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만든 레드루트가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