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에듀윌-웅진씽크빅, 정보보안 및 IT 인재 육성 위해 업무협약

입력 2022-12-06 17:50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김재환, 권대호)이 웅진씽크빅(대표 이재진)과 정보보안 및 IT 인재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웅진씽크빅과 국내 사업권 독점 계약을 체결한 글로벌 교육 플랫폼 유데미(Udemy)에 자사의 정보보안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게 된다.

정보보안 전문가 김주영 강사의 ‘에듀윌 화이트해커’ 과정을 필두로 총 14개의 관련 강의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네트워크 해킹, 악성코드 제작, 해킹을 활용한 사이버 범죄 추적 등 정보보안 전문가 양성 과정들로 마련했다.
에듀윌-웅진씽크빅, 정보보안 및 IT 인재 육성 위해 업무협약


에듀윌은 유데미에 양질의 정보보안 온라인 강의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에듀윌 IT 아카데미를 통해 정보보안 심화 과정을 학원 현장 강의로도 선보일 계획이다.

에듀윌 조신성 평생교육사업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정보보안 및 IT 분야의 전문가 교육 콘텐츠 사업 활성화와 인재 육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이라면서, “화이트해커 양성 과정을 시작으로 향후 코딩과 같은 개발 교육 분야 등 IT 전반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듀윌은 지난 5월, 차별화된 보안 전문인력 양성을 목표로 다수의 현직 화이트해커 전문가를 영입하고, 화이트 해커 양성 과정을 개설, 운영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