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골때녀 강소연, 포르쉐코리아 세 번째 팝업스토어 ‘포르쉐 나우 성수’ 포문 열다

입력 2022-12-07 14:23

골때녀 강소연, 포르쉐코리아 세 번째 팝업스토어 ‘포르쉐 나우 성수’ 포문 열다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지난 10월,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 디자인한 ‘타이칸 4S 크로스 투리스모 포 제니 루비 제인’을 공개한 포르쉐코리아가 세 번째 팝업 스토어 ‘포르쉐 나우 성수(Porsche NOW Seongsu)'를 서울 성수동에 개관했다.

11월 27일부터 내년 3월까지 운영되는 ‘포르쉐 나우 성수’는 26일 선보인 그랜드 오픈 행사에서 각종 스포츠 예능 및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강소연과 가수 박재범을 초청해 화려하게 포문을 열었다.

포르쉐코리아는 앞서 진행한 블랙핑크 제니와의 협업에 이어 이번 그랜드 오픈 행사에서도 현재와 미래에 대해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예고한 만큼 각종 예능과 OTT 플랫폼을 통해 건강미로 떠오르며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강소연을 이번 그랜드 오픈 행사 MC로 발탁했다.

현재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하며 포르쉐의 건강함과 세련됨,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잘 부합된 강소연은 JTBC golf <라이브레슨 70>의 아나운서도 맡고 있는 만큼 다년간의 MC 및 아나운서 경력을 바탕으로 뛰어난 진행 능력을 선보이며 이날 행사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아울러, 수년째 공연계의 유재석이라 불리는 1인자 가수 박재범 또한 특별 손님으로 등장해 멋진 공연을 선보였으며 포르쉐 고객 및 팬들에게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전시와 아트워크가 담긴 스티커 및 포르쉐 라이프스타일 제품 증정 이벤트도 경험할 수 있음을 예고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 ‘포르쉐 나우 성수’는 성수동만의 독특한 지역색을 배경으로 다양한 영감을 제시하는 도심형 브랜드 공간이 준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클래식카 및 순수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 전시를 통해 아이코닉한 과거와 혁신적인 미래도 볼 수 있다.

또한, 페이크 아트를 표방하는 그래픽 아티스트 샘바이펜(SAMBYPEN, 김세동)이 재해석 한 포르쉐 관련 작품 전시와 친환경 비건 음료 페어링을 선보이는 펠른(Perlen)과의 협업으로 만들어낸 음료와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으며, 다양한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사회적 리더를 초청해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강연 프로그램들도 진행하고 있다.

이미 팝업스토어로 제주 및 부산에서 포르쉐 고객 및 팬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 바 있는 포르쉐코리아와 이번 ‘포르쉐 나우 성수’ 운영을 맡은 세영모빌리티는 “헤리티지와 혁신이 공존하는 서울의 특별한 지역에서 포르쉐 팬들을 만나 뵐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포르쉐 나우 성수’를 시작으로 “많은 고객들이 포르쉐 브랜드 가치와 역사, 나아가 미래를 느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