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나인은 2012 국가대표 바리스타 김진구의 커피 로스팅 전문 회사로, 고객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우리 가족이 마신다는 마음으로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로스팅 하는 브랜드다.
커피나인은 2022년도부터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 모든 음료는 좋은 재료를 고집하며 특히 트러플오일과 깨가 가니쉬로 올라간 ‘명동크림프레소’ 메뉴는 인기메뉴라고 전했다. 최단기간 23호점까지 계약이 되었으며, 계속해서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있고, 2021년, 2022년, 2023년 블루리본 서베이 맛집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커피나인은 매일매일 독일 프로밧 회사의 로스터기 1kg, 25kg를 사용하여 보다 더 섬세하고 신선한 로스팅을 하고 있다. 9년간 카페를 운영하며 쌓인 노하우와 과학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대중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한 커피나인의 로스팅 기술은, 2019년도에 커피 로스팅부문 기술평가 우수 인증기업(나이스디앤비로부터)으로 선정되었다.
커피나인 김진구 대표는 “커피는 단순한 음료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커피 한 잔은 바쁜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전문성과 합리성으로 어디서든, 누구나 만족할 한 잔으로 가치 있는 행복을 드리고자 한다”며, “2022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어 진심으로 감사하고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