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크리스탈케어, 신규 내성발톱 교정기 ‘돔클립’ 선봬

입력 2022-12-09 11:57

크리스탈케어, 신규 내성발톱 교정기 ‘돔클립’ 선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크리스탈케어는 발톱이 살 속으로 파고들어 염증과 통증이 발생하는 현상인 내성발톱의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한 내성발톱 교정기 ‘돔클립’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크리스탈케어에 따르면 내성발톱은 스스로 관리가 어렵고 방치할 경우 발톱이 두꺼워지고 노랗게 변색되어 사전 예방이 필수이기에 이를 돕고자 금번 내성발톱 교정기 ‘돔클립’을 개발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크리스탈케어는 부산 수영구에서 네일아트 전문업체 ‘수네일’을 운영하면서 내성발톱을 다수 접한 만큼 효과적인 교정을 할 수 있도록 고안했으며, 특허출원도 진행했다.

‘돔클립’은 비수술로 안전하게 발톱을 펴주는 방법으로 내성발톱을 교정해주는 제품으로써 ‘수네일’에서는 이 ‘돔클립’을 활용해 파고드는 발톱은 파고드는 각도와 발톱두께, 염증 및 무좀발톱 여부에 따른 교정을 진행하게 된다. 발톱무좀을 겪는 경우 무좀균집을 깨끗하고 안전하게 제거해준다. 교정기 위에 보석을 붙여 패디컬러까지 완성시킬 수 있다.

㈜크리스탈케어 대표는 “내성발톱으로 고생하시는 부모님 및 여러 어르신들을 보고 내성발톱 교정기의 필요성을 느껴 개발하게 됐다”며 “젊은 여성들도 구두를 장시간 신거나 하며 내성발톱 고민이 잦은데 돔클립이 당당하게 발을 드러낼 수 있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