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부분의 반려동물 쿠션들은 단일 구조로 밀도 낮은 폼과 솜만 사용하는데 반해 ‘추추쿠션’은 사람의 소파 매트리스에 사용되는 다중 구조 설계로 반려동물의 경추와 척추를 건강하게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견체공학적인 설계로 최적의 수면 각도인 15도를 반영한 제품으로 목부터 허리까지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더불어 분리형 커버를 사용하여 편리하게 세탁도 가능하며 속까지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어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추추쿠션’은 최고급 논슬립 바닥지로 되어 있어 쿠션이 밀려 다치지 않도록 설계되었으며, 어린 강아지부터 노견까지 쉽게 오르고 내릴 수 있도록 강아지 슬개골에 무리가 가지 않는 높이로 제작되었다.
코코다움 관계자는 “밀도 높고 탄탄한 고밀도 엘라스틱 폼과 포근한 마이크로화이버 구름솜이 경추와 척추를 탄탄하게 받쳐주어 반려동물 숙면 건강에 효과적이다”라며 “추추쿠션은 반려동물에게 더 좋은 소재와 기능을 담아내기 위해 15개월 간 연구하고 무려 10차례의 샘플링을 걸쳐 탄생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제품의 작은 부분까지 섬세하게 고심해 기획 했다”며 “추추쿠션이 반려동물과 반려인들 모두에게 좋은 상품으로 인정받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었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