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소규모로 진행하는 스몰웨딩, 소규모웨딩 등 부담이 적은 방식의 웨딩이 트렌드로 떠오르는 만큼 컬러풀대구웨딩박람회는 웨딩트렌드를 집중 조명하고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여러 혜택을 준비했다.
대구다이렉트웨딩이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예비 신랑신부들이 합리적으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을 목적으로 디아몽, 아뜰리에레이나, 마리스포사 등 다양한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해 다양하게 부스를 꾸민다. 그리고 해당 업체를 통해 웨딩홀과 스드메, 패키지 등 실질적인 정보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컬러풀대구웨딩박람회는 다이렉트로 원하는 웨딩홀의 실시간 잔여타임 및 최저가 견적 확인이 가능하고, 현장에서 웨딩홀을 계약하는 이들에게 주례 서비스 제공, 모바일 청첩장, 부대비용 할인 등의 지원과 함께 신혼부부 그릇 세트 4p 등 다채로운 혜택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결혼준비에 필요한 요소인 웨딩, 혼수가전 등에 대한 정보를 합리적이고 실속있게 신랑신부와 직접 다이렉트로 소통하며 철저한 관리를 보장해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크리스마스 시즌 박람회로 웨딩홀, 웨딩샵들이 준비한 혜택 외에 특별한 이벤트와 혜택이 있어 예비부부들의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컬러풀대구웨딩박람회는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이 가능하며, 사전 신청을 통해 계약금 지원 및 현금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