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창업민족, 2022 대한민국 최고 경영자 대상 수상

입력 2022-12-12 22:40

창업민족, 2022 대한민국 최고 경영자 대상 수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창업민족(한국부자연구소) 이승주소장과 샤넬 서 대표가 12월 20일 청담리베라 호텔에서 열릴 ‘2022 대한민국 최고 경영자 대상’에서 창업경영컨설팅 부문 대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창업전문 네트워크를 갖춘 창업민족(한국부자연구소)은 회원 수 13만 명 이상을 보유한 창업전문 커뮤니티 ‘창업민족’을 운영 중이다.

‘경제적 자유와 보다 행복한 인생’을 돕는다는 비전과 미션으로 설립된 창업민족(한국부자연구소)은 다양한 창업경험을 갖춘 각 분야 자문위원들로 구성된 전문가 네트워크망을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또한 사회 책임경영 실천을 통해 아름다운 나눔을 통한 ESG 활동에도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창업민족(한국부자연구소)은 국내 700만 이상의 창업가들에게 최신 트렌드에 맞춘 창업정보제공 및 각 분야 전문가와 연계한 전문컨설팅과 교육프로그램 등을 통해 ‘글로벌 창업인재 육성’에 힘쓴다.

샤넬 서 대표는 “2022 대한민국 최고 경영자 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700만 창업가들의 멋진 꿈과 성공을 돕고,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과 협업하여 보다 알찬 창업 콘텐츠 개발에 집중해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창업전문기관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