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스크럽 부문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뷰티 온라인 판매처 분야는 뷰티 시설 및 다양한 뷰티 관련 용품의 판매처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업체를 대상으로 선정된다. 최종 평가 기준은 제품 만족도, 배송 만족도, 컴플레인 응대, 구매 의사, 전반적 평가의 총 5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평가됐다.
이번에 수상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는 누적 판매량 150만장을 달성한 브랜드 베스트셀러 ‘바디필링패드’와 선런칭 1분만에 완판을 기록한 신제품 ‘살리실산 아크네 클리어 패드’를 비롯해 다양한 바디 케어 제품을 통해 즐겁고 건강한 목욕 라이프를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 덕분에 이번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 바디스크럽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엄마의 마음과 정성을 담아 누구나 즐겁고 편안한 목욕을 즐길 수 있도록 얼굴부터 바디 케어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