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크리에이팁,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 주최 '올해의 에이전시 어워드' 3년 연속 수상

입력 2022-12-13 15:35

B2B 마케팅 파트너로써 뚜렷한 성과 달성 돋보여

크리에이팁,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 주최 '올해의 에이전시 어워드' 3년 연속 수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글로벌 마케팅 그룹 ㈜크리에이팁이 '올해의 에이전시 어워드 (Agency of the Year Awards) '의 2022년 ‘B2B 마케팅 에이전시’ 부문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올해의 에이전시 어워드'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전문지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Campaign Asia-Pacific) '이 주최하는 것으로 전세계 모든 에이전시에 동일한 심사 기준을 적용해 매년 가장 뛰어난 성과를 이룬 에이전시를 올해의 에이전시로 선정한다.

㈜크리에이팁은 '올해의 에이전시 어워드'에서 2020년 올해의 소셜미디어 에이전시 동상, 2021년 독립 에이전시 은상, 2021년 B2C 마케팅 에이전시 동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2022년은 한국과 일본의 강력한 후보자 가운데 유일하게 B2B 마케팅 에이전시 동상을 수상하며 3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루었다.

공득일 크리에이팁 대표는 "B2B 마케팅의 핵심 채널인 유튜브 마케팅과 진정성 있는 콘텐츠 마케팅, 데이터 기반 충성 고객 확보 등 다각화 전략을 취했기에 올해의 에이전시 어워드에서 B2B 마케팅 에이전시 수상이 가능했다"며, "B2B, B2C 영역뿐만 아니라 현재 주력하고 있는 글로벌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여 크리에이팁만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