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2022 스타드리머 페스티벌’ 오는 29일 개최.. 도전하는 키즈모델 응원

입력 2022-12-13 15:47

‘2022 스타드리머 페스티벌’ 오는 29일 개최.. 도전하는 키즈모델 응원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2022 스타드리머 페스티벌이 오는 29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SAC아트홀에서 개최된다.

2022 스타드리머 페스티벌은 끊임없이 도전하는 키즈모델들의 꿈과 열정을 인정하고 이들을 칭찬하기 위한 무대로 꾸며진다. 연말 연예인 시상식과 동일한 컨셉으로 준비하여 아이들이 지난 1년 간 기울인 노력을 축하 받을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주식회사 그룹더굿과 육아방송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공정한 경쟁 그라운드를 형성하고자 댄스, 연기, 노래, 성우 부문의 전문 심사위원이 참여해 약 200여 팀의 예선 심사를 진행했다. 페스티벌 본 무대에서는 결선 진출자들이 참여하여 부문별 경연을 펼친다.

아이들을 위한 축하 공연도 준비되어 있으며 특별 축하 무대로 세대 공감을 위한 시니어모델 사회적 협동 조합 소속 시니어 모델과 키즈모델의 합동 패션쇼가 준비되어 있다.

국내 유일의 어린이 성우 양성 기관인 리틀보이스, ‘인스타툰’으로 유명한 주식회사 잇툰 등 많은 기업이 공식 후원 및 협찬사로 참여한 2022 스타드리머 페스티벌은 2023년 설날 육아방송을 통해 특별 편성 프로그램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주식회서 그룹더굿 관계자는 “해마다 성장하는 키즈모델 시장에 공정한 캐스팅 질서를 확립하고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오랜 시간 준비한 페스티벌”이라며 “2022 스타드리머 페스티벌은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는 아이들이 한 단계 더욱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