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연예

칭따오 '2023 계묘년 복맥 에디션’ 출시

입력 2022-12-15 08:29

비어케이 칭따오X신동엽, 토끼해 맞아 익살스러운 福토끼 그려진 복맥 에디션 선보여

칭따오 '2023 계묘년 복맥 에디션’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방송인 신동엽이 참여한 ‘2023 계묘년 복맥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칭따오의 복맥 에디션은 복(福)을 부르는 맥주라는 의미를 담은 것으로 매년 그 해를 상징하는 동물에 유쾌함을 더해 독창적으로 재해석한 일러스트를 담아 한정 출시해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올해는 2023년을 대표하는 토끼가 신년 에디션의 여섯 번째 주인공이다.

이번 ‘칭따오 2023 계묘년 복맥 에디션’은 신년 한정판 패키지로, 토끼해를 기념하여 제품 외관에 그려진 자신감 넘치고 끼 많은 福토끼 캐릭터가 특징이다. 이번 福토끼 캐릭터의 작화에는 칭따오의 모델인 방송인이자 개그맨 신동엽이 직접 참여했다. 특유의 유쾌하고 익살스러운 매력을 지닌 ‘동엽신’과의 만남을 통해 새해엔 모두 잘 되길 바라는 활기 넘치는 福토끼가 탄생했다.

‘칭따오2023 계묘년 복맥 에디션’은 칭따오 알루미늄 병과 칭따오 미니잔으로 구성됐다. 알루미늄 병뿐 아니라 미니잔에도 귀여운 福토끼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으며 칭따오의 로고와 함께 ‘신나게 살아요!’라는 신동엽의 메시지가 쓰여 있다.

칭따오를 수입 유통하는 비어케이 관계자는 “이번 복맥 에디션은 ‘펀’을 추구하는 칭따오의 브랜드 정체성을 잘 드러내는 신동엽의 위트, 재치가 시너지를 이뤄 유쾌함이 물씬 묻어나는 것이 매력”이라며 “연말연시와 새해를 맞이해 가까운 이에게 유쾌한 응원을 전하고 싶다면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 전했다.

한편, ‘칭따오 복맥 에디션’은 2018년부터 매 해 각 분야의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