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패밀리 샴푸 브랜드 모두바른, 키즈&맘 바디워시·바디로션 출시

입력 2022-12-15 11:07

패밀리 샴푸 브랜드 모두바른, 키즈&맘 바디워시·바디로션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4세 어린이부터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주니어 중심 뷰티 브랜드 ‘모두바른’이 추운 겨울 촉촉하게 피부를 지켜 줄 저자극 바디케어 제품 2종인 ‘모두바른 키즈&맘 아토 바디워시’와 ‘모두바른 키즈&맘 아토 바디로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춥고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는 요즘 모두바른 키즈&맘 아토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은 건조함으로부터 오는 가려움을 보호해 주는 어린이 바디워시, 어린이 바디로션이다. 인체에 해로운 성분은 배제하였으며 제품 이름처럼 여리고 민감한 아이들의 피부 보호뿐만 아니라 출산 후 수유를 하는 ‘수유맘’이 사용하기에도 안전한 제품이다

특히 바디워시는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보습 성분들이 함유되어 세정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식이유황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바디로션은 실리콘 계열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5가지 식물유래 오일과 히알루론산, 세라미이드, 글리세린 등의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뛰어난 보습 효과를 인정받았다.

또한 두 제품 모두 1차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향료를 넣지 않은 ‘무향’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모두바른의 신제품은 자사 몰,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모두바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마케팅 또한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