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연예

센트온, 2022 국가경쟁력대상 ‘서비스 혁신 부문 대상’ 수상

입력 2022-12-16 09:50

다양하고 차별화된 향기마케팅 서비스 인정
고객사 맞춤 향기 솔루션 제공

국가경쟁력혁신위원회 손욱 위원장, 센트온 유정연 대표(오른쪽)
국가경쟁력혁신위원회 손욱 위원장, 센트온 유정연 대표(오른쪽)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이 16일 ‘2022 제5회 국가경쟁력대상 시상식에서 ‘국가경쟁력 서비스 혁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센트온은 최근 마케팅 분야에서 가장 중요시되고 있는 ‘고객이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후각으로 확장하여 향기마케팅이 다중감각을 충족시키는 필수 요소라는 사실을 널리 알리고, 고객사에 맞는 차별화된 향기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로를 인정받아 ‘국가경쟁력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은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은 다양한 공간에 맞는 향기 마케팅 서비스와 향기 제품 개발은 물론, 기업이나 브랜드의 시그니처 향기 개발까지 원스톱 토탈 향기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전국구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어 전국 어디서나 향기마케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점도 차별점이다.

유정연 센트온 대표는 “이번 수상은 그동안 불모지였던 국내 향기마케팅 시장에서 열심히 활동했던 노력의 결실을 이룬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센트온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국내 향기마케팅 업계 선두주자로서 다양한 공간에서 공·감각적인 마케팅 감각을 키워 나가는데 큰 역할을 담당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